4~6주 동안 교체없이 사용가능한 양면테이프, " Gold-MN (T-1000)" 사용법 www.HAIR21.kr


GOLD (Gold BestA) 테잎 사용법

< 적용대상: Gold-MN (T-1000MN), Gold-XL, GOLD Roll(롤) >


1) T-1000을 붙이는 자리(두피)에 모발을 제거(면도)해 주면 접착효과가 더 좋습니다.
붙이는 부분(두피)의 수분.땀,먼지 등 접착방해요인을 제거한 후 가발을 착용하십시요.

<> T-1000MN의 접착제는 방수가 되며, 세척(샴프, 물 등)으로 인하여 접착력을 손상시키지 않습니다. 단 이물질이 붙어 있으면, 그로 인하여 본래의 우수한 접착력이 나타나지 않게 됩니다. )


2) 가발을 샴프 또는 린스할 때, T-1000MN에 린스가 뭏으면 접착이 잘 안되는 점을 유의하여, 특히 린스 후 T-1000MN을 손가락을 이용, 샴프물 ( 샴프 0.1%)을 살살 문질러서 세척해 준 후, 다시 물로 같은 방법으로 세척해 주십시요. ( 콘텍트렌즈 세척처럼) 샴프물이 없으면, 맹물로만 해줘도 됩니다.

<> 샴프 중에는 린스기능이 포함 된 샴프도 있는 바, 이는, 린스 (기름기)가 가발이나 모발, 두피, 스킨 등에 남아 있게 되는 점 주의 하십시요. 접착력 약화의 원인이 됩니다.

알코올로 여성화장용 거즈를 사용하여 테잎을 닦아 주고, 드라이기로 말린 후 착용(부착)을 하면, 접착력이 잘 나옵니다.

두피 쪽도 (섹척 후 건조 시키면 접착력이 더 나오고, 알코올로 딱아 주면 물기와 먼지 등이 알코올과 함께 증발하여 접착력이 좋게 됩니다.
테잎이 부쳐지는 자리의 소량의 모발이 있는 경우, 면도를 해 주면 접착력이 방해 받지 않습니다.

3) T-1000MN을 처음 가발에 붙일 때, 부착후, T-1000MN의 중앙부분 (절단선)에서
좌.우 (바깥쪽) 방향으로 비닐을 제거하시면, 쉽게 제거됩니다.

4) 가발을 매일 취침전에 벗는 경우, 테이프( T-1000MN)는 가발에 붙어 있는 상태에서 가발이 벗어집니다. 그 테이프를 ( 다른 테이프와 매일 또는, 자주 교체하지 않고) 계속 사용하는 것이 Gold Tape공법입니다.

5) 위 그림처럼 T-1000XL (큰 규격)을, T-1000MN처럼 작게 잘라서 여러개를 부치거나, 크게 (넓게) 잘라서 부착하여, 총접착력을 극대화 시키는 방법도 있습니다. (운동선수, 바다낚시하시는 분 등에 적용되는 방법입니다.)

모양이 다른 경우 모양이 다르기에 위 내용이 적용되지 않는 부분도 있읍니다.
단, 접착물질의 성질은 똑같기에 참조 하십시요.

가발테이프의 성능, 사용기간 등은, 공급자의 매뉴얼에 근거하여 전달한 것입니다. 개인의 체질이나, 가발의 제작방식 및 사용된 재료, 착용방법, 가발착용자의 생활환경(집, 직장), 기후, 직업(사회활동내용) 등에 따라, 테이프의 접착력 및 사용가능기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. 단, 위에 제시된 방법은 좀 더 잘 사용하거나, 오랜 사용할 수 있는 데 도움이 되리라 기대하며 실제 사용하시는 고객들의 경험에서 나온 정보를 정리 한 것입니다.

문의/상담 : 임정균/ 010-8686-1313 존코리아
www.HAIR21.kr
www.JohnKorea.com